한국행 항공권 특가 판매/아시아나항공

TKT 0 01.13 02:30

면세품 추가할인 이벤트 진행 

아시아나항공이 한국의 설연휴에 맞춰 미주발 한국행 항공권 특가 판매와 기내면세품 특별 추가 할인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11일 아시아나항공 미주지역본부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오늘(12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아시아나항공 웹사이트와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진행된다.

탑승기간은 1월 18일부터 4월 30일까지로 ▲ LA-인천 ▲ 샌프란시스코-인천 ▲ 시애틀-인천 ▲ 뉴욕-인천 항공권에 적용된다. 이 기간 동안 한국으로 귀국하는 한인들을 위해 689달러부터 시작되는 편도 항공권 특가 판매도 함께 실시된다.

항공권 특가 판매와 함께 기내면세품 추가 할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다양한 인기 면세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다. 100달러 이상 결제시 15달러가 추가 할인되며, 200달러 이상 결제하면 25달러가 할인되고, 300달러 이상이면 40달러를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다.

이번 특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시아나항공 웹사이트( https://flyasiana.com/C/US/KO/index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시아나항공 미주지역본부 관계자는 “한국 방문을 계획하고 있는 한인 고객들이 소소한 행복을 누릴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특가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한인들의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