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더스데이 세일 ‘풍성’

TKT 0 06.14 23:41

▶ 마사지체어 다양한 가격대로 소비자들 유혹, 평소에 비해 관련용품 판매 3~4배 늘어

▶ 각종 선물, 영양제 등 품목따라 80% 인하

이번 주말 파더스데이를 앞두고 전개되는 다양한 마케팅과 할인행사가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가전생활용품과 마사지체어, 건강식품, 양복점, 식당 등 다양한 업종의 한인업소들이 오는 20일로 다가온 파더스데이를 앞두고 다양한 마케팅과 할인행사를 펼치고 있다.

가정생활용품 전문점 김스전기는 파더스데이 효도선물로 다양한 마사지기를 저렴한 가격에 내놓았다. 두드리는 마사지기는 49달러, 주무름 어깨맛사지기 49달러, 수퍼듀오 발마사지기 149달러, 발종아리 마사지기 229달러 등 다양한 가격으로 판매해 소비자들의 선택폭을 넓혔다.

김스전기의 제임스 최 매니저는 “마사지기와 면도기 등 파더스데이 특선의 경우 평소에 비해 최소한 3~4배 판매가 크게 늘었다”고 밝히고 “일반 생활용품도 파더스데이 특수로 동반 판매상승효과를 보았다”고 전했다.

고급마사지 체어 바디프렌드는 ‘좋은 것 한 번 더’라는 캐치 프레이즈를 내걸고 오는 18~20일 파더스데이 앵콜 프로모션 세일을 실시하고 있다. 허그체어 2, 아제라 체어 등이 인기상품으로 판매되고 있다.

헬스코리아도 해피 파더스데이 특선으로 그래비티 마사지체어를 3,999달러에 할인판매하면서 클래식 목걸이 1개와 팔찌 1개를 무료증정하고 있으며, 스완마치 마사지체어를 4,999달러에 할인판매하면서 풋스파 1개와 램프쿡 1개를 무료증정하고 있다. 또한 디바 마사지체어를 8,999달러에 할인판매하고 CF매직 LED 마스크 1개와 온바디 프리미엄 1개를 무료증정해 인기를 끌고 있다.

건강식품 전문업체 ‘GC 내추럴’은 6월 ‘아버지의 달’을 맞아 특별 이벤트를 펼치고 있어 한인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호흡기에 좋은 제품으로는 시모리(C-mori)와 사이너스 헬스(SINUS HEALTH)등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GC 내추럴 웹사이트(www.GCnatural.net)에서도 6월 아버지의 달을 위해 다양한 할인 행사가 진행되고 있으며 제품 패키지 할인도 가능하다.

NHS 네츄럴 헬스 시스템사도 각종 건강식품을 ‘하나 구입하면 하나 무료’ ‘두 개 구입하면 하나 무료’ 등 다양한 경품 및 할인행사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산삼공진당 10환 1,000달러를 500달러에 할인하는 행사도 눈길을 끌고 있다.

홈쇼핑월드도 파더스데이 특선으로 오는 14~20일 각종 생활용품과 인기상품을 30~80%까지 대폭할인한다. 릭 김 홈쇼핑월드대표는 “코로나19 사태로 고생이 많았던 아버지들을 위해 건강과 면역에 좋은 녹용과 홍삼 등을 최고 60%이하로 할인판매한다”고 밝혔다.

남성패션 전문점 ‘이태리 패션타운’도 파더스 데이 세일을 실시한다. 여름 시즌 세일은 양복 1벌을 구매하면 다른 1벌을 무료로 증정하는 ‘1+1’ 할인 행사다. 코로나19 시대로 어려운 상황에서 명품 양복을 한 벌 가격으로 두 벌을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100년 전통의 런던포그 양복 한 벌을 499달러에 구입하면 다른 1벌이 무료로 증정된다.

카페 콘체르토는 파더스데이 방문객들에게는 고급와인을 품목별로 20% 할인해준다. 카페 콘체르토의 김은상 대표는 “이번에 코로나 사태로 힘든 시간을 보낸 아버지들을 위로하는 의미에서 오스틴 호프 등 와인을 할인할 것”이라고 밝혔다. 레미 마틴도 “이번 아버지의 날에는 품격을 선물하세요”라는 캐치 프레이즈로 Remy Martin Limited Edition XO x AT 한정판을 내놓아 애주가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미주한국일보-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