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서울·한국TV 제1회 자선 골프대회 (6/4)

TKT 0 03.13 11:43

저희 라디오 서울 방송과 한국 TV가 코로나 팬데믹으로 어려움을 겪는 한인 커뮤니티를 돕기 위해 오는 6월 4일 제1회 자선 기금 마련 골프 대회를 개최합니다. 

골프대회는 오는 6월 4일 팜스프링스 인근 판타지 스프링스 리조트 이글 폴스 골프 코스에서 열립니다.

행사를 통해 마련된 수익금 일부는 보이지 않는 곳에서 소외된 이웃들을 돕는 한인 비영리 단체를 지원하데 사용되며, 올해 조성된 기금은 한인 커뮤니티에서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는 대표적인 한인 비영리 봉사단체인 한인 타운 청소년회관 KYCC에 기부할 계획입니다.

라디오 서울과 한국 TV 대표인 브라이언 전 한국일보 종합 미디어 그룹 부사장입니다. “KYCC는 워낙 다양한 경험이 있어서, 저희가 펀딩을 해드리고 적재적소에 기금을 사용하실수 있도록 하는것이 좋다고 생각했습니다. 이번 기회로 자선 골프 대회를 정례화시켜서, 자리를 잡으려고 합니다. 코로나 팬더믹으로 많은 한인들이 지난 1년동안 집에 갇혀서 정신적, 육체적으로 많이 지친 상태입니다. 이번 라디오 서울·한국TV가 마련한 자선 골프대회에서 넓고 푸른 그린에서 스트레스도 날리고, 재충전하는 시간을 가지시기를 바랍니다.”

KYCC의 송정호 관장입니다. “한인사회에 비영리 단체가 많은데, 저희 KYCC를 도와주기로 결정해주셔서 라디오 서울에 감사드립니다. 펀딩이 어디서 나오느냐에 따라 기금사용처가 갈리는데 이번 펀딩은 플렉서블하게 사용할수 있는 펀딩이어서, 새로 필요한 프로그램을 만들수도 있고 아니면 기존 프로그램을 강화하는데에에도 사용할수 있습니다.”

KYCC는 어린이 학교, 방과후 프로그램, 저소득층 아파트 운영, 경제 개발 프로그램등 커뮤니티 전반을 아우르는데, 코로나 팬더믹이후 정부 차원의 구제 프로그램 신청을 돕고 아시안 인종 차별 문제 해소에 앞장서는등 봉사 영역이 한층 확대됐습니다.

“EDD 실업수당과 PPP, 스몰 비즈니스 론신청을 돕는 봉사를 하고 있고요. 또 새로운 정부 보조 프로그램이 나오니까, 더 배워서 주민들의 신청을 도와드릴려고 합니다.”

KYCC는 올해 새로 타운에 착공되는 노숙자 아파트의 서비스 제공도 맡고 있어, 관련 준비로 분주한데 코로나 팬더믹에 따른 정부예산 삭감으로 올해와 내년 비영리 단체들이 특히 기금난으로 어려움을 겪을것으로 보여 한인 사회의 지원이 절실한 상황입니다.



대회 참여로 한인 비영리 봉사단체에 힘을 보탤수 있고, 커뮤니티 응원을 얻은 봉사단체의 나눔으로 한인 커뮤니티가 코로나위기를 하루빨리 극복할수 있도록 하는 귀중한 의미가 담긴 행사입니다.

코로나 안전수칙에 따라 골프 대회 참가자들에게 모든 행사전 발열테스트와 코로나 테스트를 실시하며, 대회 저녁식사는 야외공간에서 안전하게 제공됩니다.

나눔을 실천하는 라디오 서울·한국TV의 제1회 자선 골프대회는 누구나 참여할수 있으며, 골프 대회 참여와 스폰서 관련 문의는 전화 323-692-2170 번으로 하면 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