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박람회 즐기고 항공권 싸게 사세요

TKT 0 11.07 00:16

▶ 아시아나항공 온라인 이벤트 건강검진 투어·맛기행 소개

아시아나항공 미주지역본부가 한국관광공사와 유명 여행사들과 함께 온라인 여행 박람회를 웹사이트를 통해 실시한다.

‘트래블 마트: 힐링 인 코리아’(Travel Mart: Healing in Korea)라고 명명된 이번 이벤트는 한국행 여행 상품전으로 저렴한 가격의 한국행 항공권 판매도 함께 하고 있다.

‘힐링 항공권 특가’는 아시아나 미주노선(L.A., 뉴욕, 샌프란시스코, 시애틀) 항공권 할인혜택으로 11월 6일부터 내년 4월 30일까지 출발하는 한국행 항공권 구매시 최대 23%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최대 2번까지 출발일 변경 수수료 없이 변경이 가능하다.



한국 내 각종 여행 상품 소개와 판매도 병행한다. ‘건강검진 투어’는 한국 차병원과 H+ 양지병원에서 정밀 종합검진을 받는 여행 상품이다. 아시아나항공의 계약대리점에서 다양한 ‘안심여행 추천상품’도 준비했다. 가을 단풍 여행, 동해안과 제주 여행, 맛기행 여행, 아카데미 수상작 촬영지 여행 등 테마별 상품이 고루 갖추어져 있다.

이벤트 웹사이트에서는 이코노미 항공권, 에어팟, 인스탁스 미니 카메라 등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퀴즈 이벤트도 실시한다.

‘트래블 마트: 힐링 인 코리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는 26일까지 아시아나항공 공식 홈페이지(flyasian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시아나항공 미주본부 관계자는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고 있는 상황이지만 한국 여행 수요가 상존하는 있는 현실을 감안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대폭 할인된 항공권 구입과 함께 많은 한인들의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Comments